뉴스 > 모바일

랑그릿사 제작진 SRPG 신작, 아르케랜드 테스터 모집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2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아르케랜드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 모집 안내 이미지 (사진제공: 즈롱 게임즈)

즈룽 게임즈는 22일, 자사 SRPG 신작 '아르케랜드'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테스트는 10월 12일부터 진행되며,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한다면 22일부터 10월 7일까지 아르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아르케랜드는 즈룽 게임즈 랑그릿사 제작진이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SRPG 차기작으로, 판타지 세계인 천계 대륙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온몸이 용의 비늘로 덮여가는 용린병의 고통을 겪고, 태어남과 동시에 시한부 선고를 받은 성역의 공주 '아비아'는 홀로 강대한 제국에 맞서 운명을 거스르는 모험을 펼친다. 유저는 아비아가 깨운 이방인이 되어 그녀와 함께 천계 대륙을 여행하며, 여행 도중 만난 동료와 함께 싸우며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는다.

▲ 아르케랜드 티저 영상 (영상제공: 즈롱 게임즈)

랑그릿사 핵심 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아르케랜드는 카툰 랜더링 3D 그래픽에 자유로운 시점 전환으로 높은 몰입도를 전달한다. 또, 속성 상성과 지형 요소 등을 활용하는 전략 플레이에 복잡한 부분을 줄여 진입장벽을 낮췄다. 아울러 메인 퀘스트와 함께 여러 서브 퀘스트를 배치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게임 작곡가로 유명한 시모무리 요코와 협업하며, 나루토, 블리치 등 인기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신용우, 김하루, 이명호 등이 성우진으로 참여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