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라비티는 3일, 자사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너레이션(이하 라그나로크X)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라그나로크X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3부작 마지막을 장식하는 타이틀이다. 원작 특징을 살리면서 규모를 확장했고, 넥스트 제너레이션이라는 부제처럼 새로운 세대 등장을 알리는 스토리, 다양한 콘텐츠, 아기자기한 인터페이스 등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 출시됐고, 지난 10월에는 국내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다. 국내 사전예약은 11월 3일부터 론칭 전까지 앱마켓과 공식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참여하면 국내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헌팅캡 머리 장식, 50만 제니, 모험 도움 패키지, 기본 요리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하면 포링의 파티 모자, 성장 도움 패키지, 10만 제니 등을 추가로 준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X 국내 사전예약 기간 동안 기념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친구 초대, 퀴즈 등을 통해 얻은 호감도를 교환 상점에서 백화점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모바일 상품권, 인게임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종료 시점에 최종 보유한 호감도 수치을 기준으로 순위에 따라 5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유준 팀장은 "국내 많은 유저 분들이 라그나로크X의 론칭을 기다려주고 계시는 만큼 풍성한 선물로 보답하고자 역대급 사전예약 혜택을 준비했다. 라그나로크X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지난 10월, 성공적으로 마친 국내 CBT에서 유저분들이 남겨주신 의견을 게임에 반영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올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X 사전예약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오늘의 스팀] 먹튀설까지, 상점 페이지 삭제한 '더 데이 비포'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중세 판타지 기반 공성전 '워랜더' 스팀에 정식 출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이구동성] 넷이즈-블리자드 "함께해서 더러웠고..."
- 도트와 3D 결합된 비주얼, 도쿄 스토리즈 스팀 페이지 오픈
- HBO,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드라마화 공식 발표
- [오늘의 스팀] 데메크+네크로댄서? 하이파이 러쉬 ‘압긍’ 등극
- 넥슨의 과금 부담 낮추기 시도, 카트 드리프트에서 느껴진다
- [겜ㅊㅊ] '회색도시' 종료 아쉽다면, 추리 어드벤처 군상극 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