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롯데월드에 신규 놀이기구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개장

/ 1
▲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제휴를 맺고 ‘카트라이더’ IP를 활용한 신규 어트랙션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를 개장한다고 9일 밝혔다.

11월 9일 새롭게 오픈하는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는 넥슨의 카트라이더 IP와 롯데월드의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실사판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콘셉트 아래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약 600평 너비의 대규모 신규 어트랙션이다.

먼저, 고카트를 타고 150m 길이의 트랙을 주행할 수 있는 카트 체험장을 선보인다. 트랙과 고카트는 모두 ‘카트라이더’ IP의 최신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콘셉트로 꾸며져 있다. 최대 8명의 이용자가 함께 직선주로와 커브코스, 오르막과 내리막 등 다채로운 코스를 주행하며 현실 속의 레이스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에서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시상대로 꾸며진 포토존을 비롯해 4컷 사진과 현실판 ‘라이센스’인 나만의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넥슨은 이번 롯데월드와의 제휴를 기념해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22일까지 2주간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를 방문해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으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내 ‘배찌’ 캐릭터 모양의 아크릴 키링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0월 28일 ‘카트라이더’ 및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들을 롯데월드에 초대해 게임 개발진, 인플루언서들과 다 함께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어트랙션을 사전 체험하고 서로 교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넥슨의 대표 IP인 ‘카트라이더’를 계승한 정식 후속작으로 오는 2023년 1월 12일부터 PC 및 모바일에서 글로벌 프리시즌을 오픈한다.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현장 사진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PC, 콘솔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며, 여러 기기 유저가 한데 모여 게임을 즐기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캐주얼한 게임성은 지키되, 개...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