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시장조사업체 센서타워,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이사사 가입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6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센서타워(좌)와 한국모바일게임협회(우) 로고 (사진제공: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25일, 글로벌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업체 센서타워가 협회 이사사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센서타워는 2013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된 모바일 시장 데이터 분석업체다. 이번 이사사 가입을 통해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센서타워에 총회 의결권 행사 및 협회 단독 공식행사 후원기업 참여, 한국 활동에 대한 비즈니스 지원, 프로모션에 대한 협력활동을 제공한다. 센서타워는 국내 인디 및 중소 게임 발전을 위한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목적사업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함께한다.

센서타워 유준범 한국 지사장은 "센서타워 인텔리전스 툴을 통해 국내 및 국외 모바일 게임 시장 데이터를 분석하여 신뢰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데 기여하고 싶다"며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더 많은 대한민국 모바일게임이 해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라고 전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2023년 첫 협회 임원사 가입을 센서타워와 함께 진행하게 되어 대단히 감사드린다. 게임 개발 못지않게 데이터 분석과 인사이트 체크는 필수가 된 요즘, 센서타워의 기술력이 대한민국 중소 게임개발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중소 게임개발사를 위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양사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