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P.GG는 2일. 발로란트 e스포츠 팀을 창단했다. 지난 1월 20일 스피어 게이밍으로부터 팀을 인수해 OP.GG 스포츠 발로란트 팀으로 새출발한다.
OP.GG 스포츠의 발로란트 팀은 'Xive' 이도훈 코치 지휘 아래 'ExiA' 정영우, 'Ash' 하현철, 'GGyul' 변민우, 'Seolho' 안연성, 'B1ngSu' 조빈, 'Lingt' 홍진광, 'hangul' 김태경으로 구성된다. 지난 시즌 같은 팀에서 합을 맞춘 선수와 프로 무대에 데뷔하는 선수가 팀을 이뤄 합을 맞춰가는 과정이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OP.GG 스포츠 발로란트 팀은 현재 진행 중인 2023 WCG 발로란트 챌린저스 대회에 참가 중이며. 2일 Maru Gaming과 경기한다. 2023 WCG 발로란트 챌린저스 대회는 공식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OP.GG 스포츠 관계자는 "발로란트 팀 창단은 게이머들의 일상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OP.GG로 자리잡기 위한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한다"며 "OP.GG 스포츠 이름을 달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좋은 경기로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OP.GG는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5개 대륙에서 23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 전적 검색 플랫폼이다.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데스크톱 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OP.GG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프로젝트 유출 소송 중인 다크 앤 다커, 스팀서 삭제됐다
- 미연시 게임 했을 뿐인데, 어려운 소득세 신고서가 완성?
- 디아블로 4 개발진 “야만용사 약하다고? 후반에 강해진다”
- 서든어택, 이제 핵 쓰면 경고 없이 바로 영구 정지시킨다
- 10년 간의 추억 안녕, 윈드러너 서비스 종료한다
- 바하 RE:4 스팀서 16만 동접,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동숲 느낌 나는 시티빌더 신작, 고-고 타운! 공개
- [인디言] ‘람쥐썬더!’ 밈이 쏘아올린 다람쥐 히어로, 더 램지
-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바하 4, 시작부터 ‘매우 긍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