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미키와 친구들 등장,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 7월 28일 출시

/ 1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와 드라라 스튜디오는 9일, 4인 협동 2D 플랫폼 어드벤처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를 7월 28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표와 함께 사전예약도 시작했다.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는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를 만나볼 수 있는 파티게임이다. 다채롭고 신비로운 모노스 섬을 구하기 위해 필요한 세 권의 신비로운 책을 찾아 섬을 탐험하는 과정을 그렸다. 복고풍의 비주얼과 시대를 맞춘 듯한 초기 이미지에 가까운 캐릭터 디자인이 인상 깊다.

플레이어는 혼자 또는 4인 협동 모드에서 최대 3명의 친구와 팀을 이루어 밧줄 타기, 개구리 뛰기, 따스한 포옹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 섬을 구하면 된다. 오케스트라 편곡 오리지널 OST와 캐릭터들의 성우가 그대로 참여한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는 풍요로운 생태계와 아름다운 세상, 보이지 않게 휘감긴 어두운 음모 등 독특한 배경으로 플레이의 즐거움과 난이도를 더한다.

▲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닌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픽사 및 20세기 게임즈 부사장인 루이지 프리오레는 “출시를 앞둔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의 유쾌하고 만화 같은 경험이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드라라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고 독창적인 스토리라인,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 그리고 손으로 그린 유쾌한 아트 스타일을 통해 미키와 친구들의 세계관을 확장하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에이제이 그랜드-스크러튼 드라라 스튜디오 대표는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드라라 스튜디오만의 개성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 작품에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개발 작업 내내 즐거웠다. 전 세계의 디즈니 팬들과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어도 저희만큼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를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디즈니 게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