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조이는 ‘레전드 오브 킹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코스튬 무기와 의상세트를 비롯해 장비 소환 티켓, 스킬 소환 티켓, 모험 열쇠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후 앱스토어, 원스토어, 퀘스트 마인,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서도 가능할 예정이다.
레전드 오브 킹덤은 슈퍼조이가 보유한 ‘용사단 키우기’의 IP를 활용한 방치형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50여 개의 스킬을 가진 주인공과 여러 영웅을 조합해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는 8개의 챕터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모험’ 콘텐츠, 마왕군 요새를 공격해 영토를 회복하는 땅따먹기 방식의 ‘토벌전’, 다른 군주의 영지를 공격해 전리품을 획득하는 ‘공성전’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
한편 레전드 오브 킹덤의 개발사 슈퍼조이는, 과거 넥슨에서 서비스했던 ‘영웅의 군단’ 개발에 참여한 조한경 PD를 주축으로 ‘캣토피아’, ‘용사단 키우기’ 등 다수의 모바일게임 개발 경력을 지닌 개발자들로 구성됐다. 슈퍼조이는 이번 신작을 통해 모바일뿐 아니라 PC, 콘솔 시장 진출 또한 준비 중이다.
레전드 오브 킹덤의 국내 정식 서비스는 오는 3월 말로 예정돼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소식 및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선한 기사를 쓸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inlike@gamemeca.com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호텔 청소하며 추리하라, 디스 베드 위 메이드 연내 스팀 출시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
- 뉴비 포섭 통했나, 스파 6 스팀 역대 대전격투게임 동접 1위
- [포토] 여기가 버거킹인가요? "디아블로 4 불지옥입니다"
- 하늘섬 생존 게임 ‘솔라펑크’ 킥스타터 목표액 하루 만에 달성
- 스팀 출시된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대체로 부정적' 이유는?
- [인디言] 중력 방향이 바뀐다, 1인 개발로 만든 ‘그래비티 캐슬‘
- [오늘의 스팀] 스파 6 정식 출시, 초반 평가 ‘매우 긍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