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는 13일, 자사 모바일 레이싱 신작 에이스 레이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 게임은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며 유저끼리 경쟁한다. 특히 벽을 뚫고 지나가는 플래시, 차량 변신 등 기존 상식과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돌진, 드리프트, 가속 등도 가능하다. 여기에 간단한 조작과 라운드당 평균 1분 정도의 짧은 플레이타임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이 게임은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며 유저끼리 경쟁한다. 특히 벽을 뚫고 지나가는 플래시, 차량 변신 등 기존 상식과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돌진, 드리프트, 가속 등도 가능하다. 여기에 간단한 조작과 라운드당 평균 1분 정도의 짧은 플레이타임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25개사 자동차 업체 차량이 등장하며, 차량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아울러 LA, 상하이, 도쿄, 네바다, 캘리포니아 등 각 지역을 배경으로 한 서킷을 달릴 수 있다.
에이스 레이서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미국, 홍콩/마카오/대만/동남아시아 등에 오는 3월 16일 출시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 참여자 수에 따라 차량 뽑기권, 헬멧, 애스턴마틴 DB11 페인트, 영국 캠퍼스 스타일 패션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