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마키마·파워·히메노, 니케에 체인소 맨 캐릭터가 등장했다

/ 4
▲ 승리의 여신: 니케 체인소 맨 캐릭터 마키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22일,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건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에 만화 체인소 맨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출시 후 진행되는 첫 IP 협업이다. 먼저 체인소 맨 등장인물인 마키마, 파워, 히메노가 니케 캐릭터로 등장하며, 컬래버 전용 기업 어브노멀이 추가됐다.

공안 대마 특이 4과의 리더, SSR 마키마는 신규 기능 불굴을 보유한 방어형 캐릭터로, 체력을 초과하는 대미지를 받아도 최소한의 체력으로 버틸 수 있다. 이어서 피의 마인, SSR 파워는 강력한 버스트 스킬을 지녀 단독 타겟을 위협할 수 있다.

SR 히메노는 유령의 악마와 계약한 데빌 헌터로, 스나이퍼 라이플 소지 아군에게 버프를 주는 지원형으로 등장한다. 이 캐릭터는 14 Day's Login 이벤트와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 니케 체인소 맨 캐릭터 파워와 히메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 니케 체인소 맨 컬래버레이션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이어서 3월 15일까지 14일간 누적 로그인 횟수에 한정 SR 캐릭터 ‘히메노’와 한정 포치타 프레임, 모집 티켓 등이 지급된다.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체인소 맨 캐릭터와 협력해 스토리를 풀어가는 이벤트 스테이지, 컬래버 전용 협동 작전도 열린다.

이벤트 스테이지는 1, 2부로 순차 열리며 미지의 데이터를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고급 모집 티켓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컬래버 전용 보스 게이트 키퍼는 2월 24일, 3월 3일, 3월 10일 세 차례에 걸쳐 각각 3일간 실시한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컬래버레이션 소식 공개 후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께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셨다"며 "데빌 헌터들과 니케들이 펼치는 지상 탈환 작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