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크래프톤, 너바나나 신작 '제타' 퍼블리싱 한다

/ 1
크래프톤-너바나나 퍼블리싱 계약 체결식의 너바나나 김남석 대표(좌)와 크래프톤 임우열 퍼블리싱 그룹장(우) (사진제공: 크래프톤)
▲ 크래프톤-너바나나 퍼블리싱 계약 체결식의 너바나나 김남석 대표(좌)와 크래프톤 임우열 퍼블리싱 그룹장(우)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게임 개발사 너바나나와 글로벌 퍼블리싱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개발 중인 ‘제타(프로젝트 명)’를 콘솔, PC, 클라우드 등 전세계 게임 유통 플랫폼에서 출시 및 운영한다고 7일 발표했다. 

‘제타’는 현재 너바나나가 개발 중인 캐릭터 기반 3인칭 전략 PvP게임으로, 2025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컨트롤러 지향 3인칭 시점에서 실시간 캐릭터 전략 PvP의 깊고 충실한 재미를 담아내는데 집중하고 있다. 크래프톤은 너바나나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게임 라인업을 선보이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이끌어내기 위한 퍼블리싱 역량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크래프톤 김창한 대표는 “크래프톤은 퍼블리싱 역량 강화를 위해 너바나나와 같은 큰 잠재력을 지닌 개발 스튜디오를 발굴 중”이라며, “너바나나가 ‘제타’ 개발에 몰입할 수 있도록 크래프톤이 가진 글로벌 경험을 공유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너바나나 김남석 대표는 “너바나나와 크래프톤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전달하는 게임 개발에 집중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며, “차세대 캐릭터 기반 3인칭 전략 PvP게임 ‘제타’가 성공을 이어갈 새로운 IP가 될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