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14일, 월드 플리퍼에 메인 퀘스트 10장 '종국의 시원' 후편을 공개하고,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메인 퀘스트 10장 종국의 시원 후편은 지난 5월 공개된 전편 이후 두 달만에 등장한 메인 퀘스트다. 카카오게임즈는 메인 퀘스트 10장 완결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매일 성도석 50개를 지급, 최대 성도석 550개를 제공한다
▲ 월드 플리퍼 종국의 시원 후편 공개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4일, 월드 플리퍼에 메인 퀘스트 10장 '종국의 시원' 후편을 공개하고,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메인 퀘스트 10장 종국의 시원 후편은 지난 5월 공개된 전편 이후 두 달만에 등장한 메인 퀘스트다. 카카오게임즈는 메인 퀘스트 10장 완결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매일 성도석 50개를 지급, 최대 성도석 550개를 제공한다. 신규 스토리를 클리어한 유저는 4성 [성해의 능력자 나기하라 나오]를 획득할 수 있다.
▲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4종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함께 출시된 신규 캐릭터는 5성 캐릭터 [결계의 능력자 미시마 유키]와 [중력의 능력자 이노리 쇼우타]다. 수속성 캐릭터에게 방어막을 형성하는 초능력자 미시마 유키는 적에게 입는 대미지 양 상승이라는 효과를 걸고, 중력을 활용하는 이노리 쇼우타는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하고, 주위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