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아레스, 신규 인터 서버 콘텐츠 타루크 기지 업데이트

/ 1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타루크 기지 업데이트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타루크 기지 업데이트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0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에 신규 인터 서버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신규 콘텐츠 타루크 기지는 기존 모리아 기지에 포함된 증명의 전장과 신규 맵 시련의 전장으로 구성됐다. 시련의 전장은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곳이다. 전투력 및 서버에 무관하게 많은 이용자들과 만나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시련의 전장의 일반 혹은 특수 몬스터는 처치 시 R등급 스킬 교본, 슈트 승급 재료 퀀텀 코어 등을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추석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가 이벤트 기간동안 12~14시, 17~19시, 20~22시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면 이벤트 제작 재료 아이템이 매회 2개씩 제공된다. 습득한 이벤트 아이템은 3종의 선물 상자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 제작식에서 쓸 수 있다. 제작한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소환권 및 스킬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레스 타루크 기지 업데이트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레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는 근미래 세계관에 기반한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싸우는 전투 방식이 특징으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