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엔씨소프트 쓰론앤리버티, PC 사전 다운로드 시작

/ 1
쓰론앤리버티 사전 다운로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쓰론앤리버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신작 MMORPG ‘쓰론앤리버티(THRONE AND LIBERTY, 이하 TL)’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모든 이용자는 엔씨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통해 TL을 PC에 미리 설치할 수 있으며, 사전 설치한 이용자는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하다. TL은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엔씨는 지난 3일까지 TL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했다. 5개 서버로 시작한 사전 캐릭터 생성은 조기 마감되어 11개 서버를 추가 오픈하고, 각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했다. 총 20만 개 이상 캐릭터가 사전 생성됐다.

한편 TL 공식 유튜브 채널에 보이는 라디오 ‘별빛 천문대의 밤’ 2화가 공개됐다. 유저는 TL의 대표 OST ‘쓰론’과 ‘리버티’를 감상할 수 있다. 오는 6일까지 코덱스 및 의뢰와 지역 이벤트, 무기 조합과 환경, 스킬과 장비, 보스, 길드와 거래소 등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영상 4종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쓰론앤리버티 2023년 12월 7일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쓰론 앤 리버티는 엔씨소프트가 개발 중인 PC∙콘솔 MMORPG다.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중이고, 고품질 그래픽과 오픈월드, 실제 물리 법칙을 바탕으로 설계한 현실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