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헌터·비질란테, 던파 아처 신규 전직 2종 출격

/ 1
▲ 던전앤파이터 아처 신규 전직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아처 신규 전직 헌터와 비질란테를 업데이트했다.

헌터는 선계 질서를 어지럽히는 요수와 범죄자 집단을 사냥하는 사냥 전문가로, 1차 호크 아이, 2차 메이븐, 3차 진(眞) 헌터 순으로 각성할 수 있다. 전용 무기 크로스슈터를 이용해 적에게 소형 볼트를 심어 마커 스택을 쌓고, 피니셔 스킬을 통해 쌓인 스택을 소모해 피해를 극대화하는 호쾌함을 강조한 전투가 특징이다. 기계 보조장치를 활용하는 신수 팔케가 파트너로 함께하면서 적을 몰거나 교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지원한다.

▲ 던파 진 헌터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넥슨)

비질란테는 인간과 요수의 경계를 넘나드는 변신 능력을 지닌 캐릭터다. 견제에 특화된 인간형과 빠른 기동성을 바탕으로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해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는 요수형을 오가며 원거리 및 근거리 공격을 자유자재로 구사한다. 요기에 반응하는 에테리얼 보우를 전용 무기로 사용하며, 1차 새비지, 2차 프레데터, 3차 진(眞) 비질란테 순으로 각성한다.

▲ 던파 진 비질란테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넥슨)

이 밖에, 67가지 전 직업의 2차 각성 및 진 각성 퀘스트를 개편했다. 직업별 스토리를 중심으로 전용 에피소드 마을을 추가하고 각 전직에 맞는 퀘스트가 전개되도록 개선했고, 퀘스트 진행에 소모되는 피로도 및 퀘스트 클리어 조건에 필요한 재료를 삭제해 스토리 집중도를 높였다.

4월 25일까지 헌터, 비질란테 육성 지원 이벤트를 한다. 하루 만에 최고 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성장 가속 모드가 적용되며, 이벤트 미션을 통해 12강화 근원의 무기 상자, 폭룡왕의 단조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Dr.오라클의 차원 왜곡 장치 이벤트를 한다. 적정 레벨 던전 플레이 시 조우하는 오브젝트를 파괴하면 커스텀 장비 옵션 변경에 필요한 이벤트 재화를 받을 수 있으며, 누적 변환 횟수에 따라 미광의 부유석, 레어 아바타 선택 능력치 변경권, 원샷 초월의 돌[에픽] 등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일정 횟수 이상 변환 시 원하는 옵션을 가진 커스텀 에픽 장비로 변환 가능한 오라클의 신비한 차원 결정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