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PvP·점령전 제한, 프라시아 전기 평화서버 오픈

/ 1
▲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7일. 프라시아 전기에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했다.

먼저, 신규 클래스 '태양감시자'를 추가했다. 태양감시자는 프라시아 왕국 수호자로, 3가지 스탠스별로 형태가 변화하는 양손 단검 '샤카'를 사용해 원거리 및 근거리에서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검무 스탠스는 샤카를 던져 원거리 공격을 하거나 순간적으로 접근해 상대를 암살할 수 있고, 질풍 스탠스는 차크람을 던져 원거리에서 광역 피해를 입히며, 적의 이동을 제어하는 모래폭풍 등으로 다수의 적을 제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환원 스탠스는 스태프 슬링을 사용해 범위 내 적에게는 공격을, 아군에게는 치유를 동시에 할 수 있다. 4월 10일까지 직업읅 태양감시자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직업변경)를 지원한다.

시길 지역도 추가했다. 잿빛달, 잿빛달 협곡지대, 잿빛달 사막지대까지 3개 지역으로 구성되며, 73레벨부터 87레벨까지 총 21개 사냥터가 있다. 상장군 캅토르, 전사장 카리온 등 사냥터 보스 9종이 있고, 4월에 혼돈 보스 '사령관 아조레트' 등이 등장한다. 빠른 이동이 가능한 모래타기, 열기구 등 사막의 특색을 살린 이동 장치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시길 엘프 '나세르'의 세계 이주를 막고 리네아 대륙을 수호하는 네 번째 에피소드를 통해 확장된 프라시아 전기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월드 '마커스'도 오픈한다. 마커스 월드는 총 5개 렐름(서버)으로 구성되며, 이 중 3개는 평화서버로 운영된다. 평화서버는 일반 사냥터, 봉인터 지역에서는 PvP가 불가능하며, 자정부터 오전 8시 사이에는 거점전을 할 수 없다. 또, 소환 아이템 1,000개, 4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등을 지원한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 1주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한다. 먼저, 사전예약 보상 및 마일리지 상점을 통해 획득 가능한 1주년 출석 마스터키를 사용하면 프라시아 1주년의 보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신화 등급까지 형상, 탈것 연성에 도전할 수 있는 WP 쿠폰 2종, WP 쿠폰 – 장비 복구권 3종,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1개 등을 지급한다. 또, 67레벨 달성 시 전설 등급 형상, 70레벨 달성 시 탈것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6월 19일까지 챌린지 상점을 통해 3월 27일부터 약 3개월 간 연성 이력을 토대로 사용할 수 있는 챌린지 WP 쿠폰을 게임 재화 330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WP 쿠폰은 신규 월드 마커스에서도 동일하게 획득 및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시아 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프라시아 전기 2023년 3월 3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프라시아 전기는 대형 MMORPG를 지향하며, 최상위 플레이어 전유물로 통했던 공성전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춰, 누구나 거점을 차지할 수 있는 공성전의 대중화를 테마로 앞세웠다. 구나 참여해 결사원들과 함께 거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