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나 혼자만 레벨업'이 뉴욕 타임스퀘어에 떴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4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2,774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나 혼자만 레벨업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광고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합정, 뉴욕, 시부야 등에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공동으로 진행했다.

이를 통해 한국 합정 일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 도톤보리 지역 등에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과 5월 출시를 앞둔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알렸다.

이번 광고는 현재 방영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전투 영상과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사전등록 프로모션 영상 등을 보여준다.

▲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일본 시부야 옥외광고 (사진제공: 넷마블)

▲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합정 옥외광고 (사진제공: 넷마블)

앞으로 넷마블은 디앤씨미디어, 애니플렉스 등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을 원작으로 한 첫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으로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사전예약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이 게임에서는 꿈에서나 그리던 먼치킨 주인공 성진우가 되어 전투를 하고, 레벨업을 거듭하며 다양한 스킬과 무기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