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마법으로 검 다룬다, 히트2 어검 등장

/ 1
▲ 히트2 신규 클래스 '어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4일,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신규 클래스 '어검'을 업데이트했다.

어검은 마법을 활용해 검을 다루는 히트2 오리지널 클래스다. 기검 게이지를 채우면 공중에 검을 띄워 광범위 공격을 펼칠 수 있고, 고유 스킬 '바밍소드', '스크류 히트' 등을 사용해 상대 보호막을 파괴하거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다. 클래스 변경을 통해 보유 중인 클래스 중 하나를 어검으로 바꿀 수 있다.

▲ 히트2 신규 클래스 '어검' 시네마틱 영상 (영상제공: 넥슨)

이와 함께 몬베라 지역 내 하위 구역 '라인반트 추락지'도 추가했다. 하늘에 떠있던 라인반트 조각이 떨어지며 거대한 용암지대가 된 땅으로, 화염으로 뒤덮인 보스 몬스터 '케르베로'가 등장한다. 보스를 처치하면 봉인된 신성의 벨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 '무기 단련'도 적용했다. 원하는 클래스와 무기를 장착한 뒤 몬스터를 처치하면 무기 단련 레벨을 높일 수 있고, 도달한 레벨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던전 '유폐의 회당' 65레벨 지역, '황금 모래 해변' 75레벨 지역을 추가했고, 길드 이름 변경 기능, 아이템 루팅 거리 옵션 추가 등 편의성을 개선했다.

5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봉인된 고요한 고대 무기 선택 상자를 지급하고,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해 '기검의 구슬'을 얻으면 '어검 영웅 클래스 나나엘 소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히트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월까지의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고,  1인 전투 콘텐츠 '도전의 탑', 신규 외형 등을 예고했다.

자세한 내용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히트2 2022년 8월 2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게임즈
게임소개
히트2는 원작 히트의 세계관을 이어가면서도, 공성전과 대규모 필드 전투를 핵심으로 한 MMORPG다. 조율자의 제단,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 독자적인 이용자 참여형 시스템을 갖춰 보다 확장된 게임 플레이 경...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