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AFK 세계관 신작 '새로운 여정' 사전예약 시작

/ 1
AFK: 새로운 여정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리리스 게임즈)
▲ AFK: 새로운 여정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릴리스 게임즈)

릴리스 게임즈가 개발하고 파라이트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AFK Journey)'이 13일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AFK: 새로운 여정은 방치형 RPG ‘AFK 아레나’ IP 신작으로, 고대 켈트 문명의 판타지 서사시를 다룬다. AFK: 새로운 여정은 오픈필드를 탐험하며 모험가를 동료로 맞이하거나, 수수께끼 퍼즐을 해결해 보물을 찾아내고 성장하는 등 콘텐츠가 제공된다. 세계관 역시 전작보다 규모가 커졌다.

▲ AFK: 새로운 여정 사전예약 발표 영상 (영상출처: AFK 새로운여정 공식 유튜브 채널)

유저는 마법으로 가득한 ‘에스페리아 대륙’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전설의 대마법사 ‘멀린’이 되어 동료들과 함께 월드를 탐험한다. 그 과정에서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에스페리아의 숨겨진 진실을 쫓는다. 또한 낮과 밤 등 시간과 계절이 변하고, 일출, 일몰, 우천, 내리쬐는 태양 등 자연환경이 연출된다. 퍼즐은 타일 ​​걷기, 공 움직이기, 광선 제어 등 실제 플레이를 통해 해결해야 한다.

AFK: 새로운 여정 고유 신규 영웅은 6종족으로 세분화되며, AFK 아레나에도 등장했던 친숙한 영웅 캐릭터들이 다시 출현한다. 전투 시스템 또한 전작 대비 새로운 시스템을 갖춰 지형을 활용하거나, 팀원의 시너지 효과를 활용해야 한다. 장착한 장비를 전체 공유하는 등 편의 기능도 지원된다.

AFK: 새로운 여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AFK: 새로운 여정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FK: 새로운 여정 스크린샷 (사진제공: 릴리스 게임즈)
▲ AFK: 새로운 여정 스크린샷 (사진제공: 릴리스 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