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리메이크 아니다, 팬텀 브레이브 신작 내년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6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팬텀 브레이브: 유령 선단과 사라진 영웅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공식 X)
▲ 팬텀 브레이브: 유령 선단과 사라진 영웅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공식 X)

2004년에 PS2로 출시된 이식판 외 신작이 나오지 않았던 ‘팬텀 브레이브’가 20년 만에 신작으로 돌아온다.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는 18일 방송된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팬텀 브레이브: 유령 선단과 사라진 영웅'을 발표했다. 이번 신작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RPG'라 소개됐다. 각각의 개성을 지닌 여러 섬들이 부유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죽은 자의 영혼인 '팬텀'과 교류할 수 있는 소녀 마로네와 모험하며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맵에 있는 아이템에 아군 팬텀을 빙의시키는 컨파인,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필드 등이 있다.

전작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했던 애시와 마로네가 이번에도 등장하며, 여기에 아버지와 다시 만나는 것이 소원인 고독한 팬텀 소녀 아프리코가 주역으로 합류한다. 캐릭터는 전작처럼 도트 그래픽 3D SD로 표현된다. 캐릭터 디자인에는 일러스트레이터 하라다 타케히토, 음악에는 사토 텐페이 등 니폰이치 소프트웨어 핵심 제작진이 참가했다.

▲ 팬텀 브레이브: 유령 선단과 사라진 영웅 트레일러 (영상출처: 닌텐도 공식 유튜브 채널)




팬텀 브레이브: 유령선단과 사라진 영웅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팬텀 브레이브: 유령선단과 사라진 영웅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팬텀 브레이브: 유령 선단과 사라진 영웅은 닌텐도 스위치, PS4/5, PC(스팀)으로 출시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오는 27일 공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제작사
니폰이치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팬텀 브레이브: 유령 선단과 사라진 영웅'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RPG'로, 각각의 개성을 지닌 여러 섬들이 부유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죽은 자의 영혼인 '팬텀'과 교류할 수 있는 소녀 마로네와 모험하며 자...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