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퀘스트가 돌아온다, 하스스톤 전장 시즌 11 시작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하스스톤 전장 시즌 11 '운고로의 메아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 하스스톤 전장 시즌 11 '운고로의 메아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하스스톤(Hearthstone) 게임 모드 '전장'에 신규 시즌 11: 운고로의 메아리(Echoes of Un’Goro)가 6일 시작됐다. 이번 시즌에서는 100종이 넘는 신규 및 복귀 하수인과 선술집 주문, 그리고 48종의 퀘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새로운 키워드 '집결'을 선보인다. 집결은 하수인이 공격할 때마다 효과가 발동하는 키워드로, 주로 가시멧돼지와 용족을 통해 자주 만나볼 수 있지만 모든 하수인 종족에게서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전장 퀘스트가 돌아온다. 핵심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되어, 4턴(6골드 턴)에 세 가지 퀘스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게임의 남은 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능력을 잠금 해제 가능하다. 퀘스트 13종이 새로 추가되며, 이전에 선보였던 퀘스트 35종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신규 영웅 '살아 있는 전설 로'도  추가된다. 아군 하수인이 15번 공격하면 로의 영웅 능력이 업그레이드되어, 1골드로 집결 하수인을 발견할 수 있다.

신규 편의성 기능인 전장 길잡이(Battlegrounds Guide)도 도입된다. 게임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길잡이를 열면 로비에서 어떤 하수인과 선술집 주문을 이용할 수 있는지를 단계 및 종족별로 정리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활용해 새로운 카드에 익숙해지고, 전장 조합을 강화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보상의 길이 새롭게 개편된다. 전장 시즌 11 보상의 길에서는 언더펠과 용족 테마의 꾸미기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며, 시즌 패스를 구매하면 각 게임 시작 시 2명의 추가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이후 시즌 패스를 진행해 새로운 언더펠 전설 타격 효과와 추가 영웅 스킨 13종, 신규 바텐더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패스+로 업그레이드하면 시즌 패스의 모든 보상은 물론, 게임 1회당 1번의 영웅 새로고침 기회도 사용 가능하다. 

전장 시즌 11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