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위메이드 PC FPS '블랙 벌처스' 2차 테스트 예고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블랙 벌처스: 프레이 오브 그리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 블랙 벌처스: 프레이 오브 그리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자회사 디스민즈워가 개발 중인 PC용 FPS게임 '블랙 벌처스: 프레이 오브 그리드(이하, 블랙 벌처스)'가 26일부터 28일까지 2차 스팀 플레이 테스트를 한다.

이번 테스트는 아시아와 북미, 남미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국내 일반 이용자도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참여 신청은 '블랙 벌처스' 스팀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참여 안내 이메일이 발송된다. 테스트 기간 중 게임 서버는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접속할 수 있다.

블랙 벌처스 개발진은 지난 7월 진행된 글로벌 플레이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내 주요 콘텐츠를 개선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전투 시스템과 밸런스, UI/UX 등 핵심 요소를 검증한다.

▲ 블랙 벌처스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블랙 벌처스 공식 유튜브 채널)

블랙 벌처스는 위메이드의 첫 FPS게임이다. 현대전의 장기화로 전투 목적이 흐릿해진 특수부대원들이 지휘 체계를 벗어나 개인의 생존과 부를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담았다. 그래픽은 언리얼 엔진 5로 다듬어졌다.

사망 시 제한된 횟수만 부활하는 '라이프 티켓 시스템'으로 전략적 전투를 강조한다. 팀 단위로 전리품을 얻는 파밍 시스템과 3개 진영의 대립 구도에서 생기는 심리전도 특징이다. 또한 현실 기반의 화기와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갖췄다.

'블랙 벌처스'의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FPS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블랙 벌처스는 이전 디스민즈워라는 타이틀로 공개된 위메이드 FPS 신작이다. 현대전이 장기화된 세계를 배경으로, 군인들이 생존과 부를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