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공주는 어려운 게 싫어! ‘실크송’ 이지 모드 다수 출현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3,7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할로우 나이트 공식 X)
▲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할로우 나이트 공식 X)

지난 4일 출시된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이하 실크송)의 높은 난이도에 고전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지 모드’가 배포되기 시작했다.

최근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한 모드는 대미지 감소 모드다. 넥서스 모드에서 2만 2,000명 이상의 유저가 채택한 이 모드는 적이나 일반 보스가 입히는 공격으로 한 칸 이상의 피해를 입지 않게끔 만든다. 이에 게임 고유의 난도는 유지하면서도 안정성을 챙길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더불어 복잡한 맵에서 플레이어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상시 나침반 효과 역시 2만 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전투 관련 악세서리를 여유롭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돕는 모드도 다수 확인됐다. 일례로 묵주 획득량을 간접적으로 높이는 묵주 자석 모드나, 버튼 하나만으로 묵주 1,000개를 즉시 획득할 수 있는 모드 등이 포함됐다. 이동 과정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유저들을 위한 텔레포트 모드나, 스킬과 도구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벤치 제거 모드도 배포를 시작했다.

넥서스 모드에는 가혹한 난도에서 벗어나기 위한 다양한 모드가 나오기 시작했다 (사진출처: 넥서스 모드)
▲ 넥서스 모드에는 가혹한 난도에서 벗어나기 위한 다양한 모드가 나오기 시작했다 (사진출처: 넥서스 모드)

외에도 적의 체력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적 체력 표시 모드, 대시에 무적을 부여해 이동 편의성을 극대화한 모드도 출시됐다. 클리어를 포기한 유저를 위한 ‘무적 모드’도 속속 등장하는 실정이다.

한편, 실크송 엔딩을 완료한 유저는 ‘상, 하, 상, 하, 좌, 우, 좌, 우’ 방향키를 엑스트라 메뉴에서 누르면 ‘스틸 소울 모드’를 해금할 수 있다. 스틸 소울 모드는 부활이 절대 불가능한 영구 사망 모드로, 한 번 죽을 시 모든 데이터가 사라지기에 보다 신중한 플레이를 요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팀 체리
게임소개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은 2017년에 출시된 할로우 나이트의 후속작이다. 할로우네스트의 수호자 호넷이 되어 새로운 왕국에서의 여정을 다룬다. 낯선 세계로 잡혀온 호넷은 왕국의 정상으로 가는 순례에 올라 적과 싸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