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8종 리뉴얼 포함,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서머너즈 워:
▲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가 지속적인 외형 개선 작업과 콘텐츠 강화에 힘쓰고 있다.

컴투스는 16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인 ‘마도병기’와 ‘켄타나이트’를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등장한 공격형 몬스터 '마도병기'와 '켄타나이트'는 각각 태생 5성과 4성으로 설정됐다. '마도병기'는 거대한 양팔을 무기 삼아 전장을 뒤흔드는 병기 형태로, '기계 주먹'과 '파쇄의 갈퀴'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켄타나이트'는 창을 든 갑주 차림의 켄타우로스의 외형에 무기를 활용한 패시브 스킬 '투혼의 창' 등을 발휘한다. 물 속성 ‘마도병기’와 바람 속성 ‘켄타나이트’는 다른 재료 몬스터를 모아 조합할 수 있다.

신규 몬스터 추가와 함께 불 속성 ‘차크람 무녀’의 조합식이 추가됐다. 더불어 미믹, 고스트, 워베어, 가시지옥꽃, 골렘, 마법검사, 발키리, 해왕 등 몬스터 8종의 외형을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4월에 이은 두 번째 개편으로, 컴투스는 앞으로도 초기 출시 몬스터부터 순차적으로 외형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11월 2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생 3성 이상 몬스터 소환 시 성급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며, 누적 포인트에 따라 물·불·바람 속성 중 한 가지 속성의 켄타나이트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 등을 선보인다. 외에도 다양한 소환서 관련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 습득을 지원한다.

서머너즈 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