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1월 6일 자사와 에이블게임즈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를 글로벌에 출시한다. 메이플 키우기는 메이플스토리 IP 기반 모바일 방치형 RPG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와 세계관을 기반으로, 자동 성장 요소에 메이플스토리 고유 시스템을 더했다. 넥슨은 '달토끼 키우기' 등 방치형 RPG를 선보인 바 있는 에이블게임즈와 메이플 키우기를 공동 개발했다
▲ 메이플 키우기 출시일 발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1월 6일 자사와 에이블게임즈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MapleStory : Idle RPG)'를 글로벌에 출시한다.
메이플 키우기는 메이플스토리 IP 기반 모바일 방치형 RPG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와 세계관을 기반으로, 자동 성장 요소에 메이플스토리 고유 시스템을 더했다.
넥슨은 '달토끼 키우기' 등 방치형 RPG를 선보인 바 있는 에이블게임즈와 메이플 키우기를 공동 개발했다.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싱가포르, 호주 등 4개 국가에서 테스트(Public PlayTest)를 진행한 바 있다.
넥슨은 오는 11월 6일 메이플 키우기를 글로벌에 출시하고, 11월 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무기 및 동료 획득에 사용할 수 있는 3,000 레드 다이아와 캐릭터를 꾸미는 모자 아이템 4종을 선물한다. 출시 후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