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신의 권능을 게임으로, 넷마블 '솔: 인챈트' 티저 영상 공개

/ 2
넷마블은 1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신작 '솔: 인챈트'의 티저 사이트를 열었다. 솔: 인챈트는 '신(神)'을 콘셉트를 바탕으로 개발 중인 MMORPG 신작이다. 리니지M 개발진이 주축을 이룬 신생 개발사 알트나인이 개발하고, 넷마블이 퍼블리싱을 맡아 내년에 출시한다. 약 1분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핵심 콘텐츠인 '신권'의 스케일을 연출적으로 표현해, 게임 내에서 한순간에 전장을 뒤바꾸는 ‘신권’의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 솔: 인챈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신작 '솔: 인챈트(SOL: enchant)'의 티저 사이트를 열었다.

솔: 인챈트는 '신(神)'을 콘셉트를 바탕으로 개발 중인 MMORPG 신작이다. 리니지M 개발진이 주축을 이룬 신생 개발사 알트나인이 개발하고, 넷마블이 퍼블리싱을 맡아 내년에 출시한다.

티저 사이트에서는 솔: 인챈트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약 1분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핵심 콘텐츠인 '신권(神權)'의 스케일을 연출적으로 표현해, 게임 내에서 한순간에 전장을 뒤바꾸는 ‘신권’의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 솔: 인챈트 티저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공식 카카오톡 채널과 유튜브 채널도 개설했다. 넷마블은 공식 채널을 통해 개발 현황, 주요 콘텐츠 등 솔: 인챈트 관련 정보를 공개한다. 공식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쿠폰을 선물한다.

넷마블은 지스타 2025에 솔: 인챈트 야외 부스를 운영한다. 주요 콘텐츠인 ‘신권’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솔: 인챈트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모바일
장르
MMORPG
제작사
알트나인
게임소개
솔: 인챈트는 '신(神)'을 콘셉트를 바탕으로 개발 중인 MMORPG 신작이다. 리니지M 개발진이 주축을 이룬 신생 개발사 알트나인이 개발하고, 넷마블이 퍼블리싱을 맡는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