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넷마블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25에 액션 RPG 신작 '몬길: 스타 다이브' 현장 이벤트를 선보인다.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 위치한 애니플러스·애니맥스·라프텔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며 이를 통해 ‘야옹이 인형’, ‘몬스터링 키링’, ‘야옹이 머리핀’ 등을 증정한다. 몬길: 스타 다이브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액션을 담은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 몬길: 스타 다이브 AGF 2025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25(Anime X Game Festival 2025)에 액션 RPG 신작 '몬길: 스타 다이브' 현장 이벤트를 선보인다.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 위치한 애니플러스·애니맥스·라프텔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며 이를 통해 ‘야옹이 인형’, ‘몬스터링 키링’, ‘야옹이 머리핀’ 등을 증정한다. 몬길: 스타 다이브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액션을 담은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AGF 2025 깜짝 참전을 통해 몬길: 스타 다이브의 매력을 보다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자 한다"라면서 "출시 전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분들과 사전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몬길: 스타 다이브는 2013년 출시된 모바일 수집형 RPG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5로 개발되며 완성도 높은 연출, 3인 파티 기반 실시간 액션과 태그 플레이, 몬스터를 포획·수집·합성하는 '몬스터링 컬렉팅' 등이 특징이다.
내년 상반기 PC와 모바일을 포함한 멀티 플랫폼 출시를 목표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사전예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