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신규 정령 '유리아' 포함, 에버소울 3주년 이벤트 열렸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새로운 혼돈형 정령 '유리아(아폴리온)'을 도입하고,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버소울은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다양한 기념 행사로 이용자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혼돈형 정령 '유리아(아폴리온)' 모습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신규 혼돈형 정령 '유리아(아폴리온)' 모습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22일, 나인아크에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새로운 혼돈형 정령 '유리아(아폴리온)'을 도입하고,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버소울은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다양한 기념 행사로 이용자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된 정령 유리아(아폴리온)은 에버소울 세계관의 주요 정령인 유리아가 종말의 정령 아폴리온으로 각성한 콘셉트를 지녔다. 이 정령은 전장 내 모든 적에게 주기적으로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전투 방식을 특징으로 하며, 다음 달 19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가 개최된다.

에버소울은 출시 3주년을 맞아 여러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다음 달 12일까지 메인 이벤트 '가온신년제: 북 치는 밤'을 통해 신규 정령 유리아(아폴리온)과 오닉스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참여 이용자는 정령 코스튬, 최대 8,000 에버스톤, 유리아(아폴리온) 소환에 필요한 '정령의 기억' 60개 등 여러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레이드: 아폴리온', '300회 무료 소환 이벤트', '무료 픽업 소환 이벤트', '보너스 빙고'를 포함한 총 7종의 3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용자들은 이 이벤트를 통해 일반 소환 최대 300회, 픽업 소환 최대 28회, 에버스톤 최대 6,300개 등의 풍성한 보상을 받을 기회를 얻는다.

에버소울 유리아(아폴리온) 추가 및 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나인아크
게임소개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연 시스템 등으로 수집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