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붉은사막, 오픈월드 내 콘텐츠 망라한 신규 트레일러 공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2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붉은사막의 필드에 대한 여러 정보를 가진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다. 펄어비스는 30일, 붉은사막 속 오픈월드 콘텐츠를 담은 첫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영상은 클리프와 파이웰의 오픈월드'라는 제목으로, 붉은사막의 스토리, 지역, 탐험 및 퀘스트 등 주요 오픈월드 요소를 선보였다. 붉은사막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 클리프가 되어 광활한 심리스 오픈월드 파이웰 대륙을 탐험할 수 있으며, 클리프가 숙적인 검은곰에게 잃은 고향을 되찾고 부족 재건을 위해 동료를 찾는 여정을 만날 수 있다
붉은사막 주인공 클리프가 파이웰 대륙을 탐험하는 모습(사진제공: 펄어비스)
▲ 붉은사막 주인공 클리프가 파이웰 대륙을 탐험하는 모습(사진제공: 펄어비스)

붉은사막의 필드에 대한 여러 정보를 가진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다.

펄어비스는 30일, 붉은사막 속 오픈월드 콘텐츠를 담은 첫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영상은 클리프와 파이웰의 오픈월드'라는 제목으로, 붉은사막의 스토리, 지역, 탐험 및 퀘스트 등 주요 오픈월드 요소를 선보였다. 붉은사막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 클리프가 되어 광활한 심리스 오픈월드 파이웰 대륙을 탐험할 수 있으며, 클리프가 숙적인 검은곰에게 잃은 고향을 되찾고 부족 재건을 위해 동료를 찾는 여정을 만날 수 있다.

파이웰 대륙은 끝없는 자연 경관과 더불어 패권 다툼을 벌이는 세력, 위험한 존재, 미지의 공간 어비스 등 탐험을 유도하는 요소들로 채워졌다. ▲회색갈기의 고향 페일룬 ▲자연이 풍부한 에르난드 ▲정치적 요충지 데메니스 ▲과학 기술의 델레시아 ▲무법 지대 붉은사막 등 크게 5개 지역이 존재한다. 각 지역은 고유의 스토리와 배경을 지녔기에, 플레이어는 클리프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클리프 외에도 조작 가능한 두 신규 캐릭터를 통해 각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과 기술, 무기를 활용한 새로운 탐험과 전투도 경험할 수 있다.


붉은사막 주요 지역 '에르난드, 붉은사막' (사진출처: 붉은사막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 붉은사막 주요 지역 '에르난드, 붉은사막' (사진출처: 붉은사막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아울러 말, 로봇, 용을 활용해 보물을 찾거나 수수께끼를 해결하여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대륙 곳곳에 분포한 어비스의 흔적을 통해 광활한 오픈월드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메인 스토리 외에 자신의 선택에 따라 자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정 지역을 점령한 적대 세력을 해방하거나 주민을 돕는 등 사이드 퀘스트를 통해 장비와 자원도 획득 가능하다.

파이웰 대륙에 전역에 흩어진 어비스 파편은 캐릭터 성장의 핵심 요소다. 플레이어는 이를 활용하여 새로운 스킬을 배우거나 기존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파편은 대륙 탐험과 강력한 보스 처치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붉은사막 인게임 이미지 (사진출처: 붉은사막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 붉은사막 인게임 이미지 (사진출처: 붉은사막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한편, 붉은사막은 3월 20일 전 세계 PC 및 콘솔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붉은사막 2026년 3월 20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붉은사막은 검은사막 세계관에 등장하는 거대 사막의 또 다른 이름 '붉은사막'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게임이다. 당초 해당 사막 지역의 과거 이야기를 그려보고자 시작한 해당 프로젝트는 개발이 거듭되며 개성과 고유성이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