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에 '나이트메어 기스' 참전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K는 대전 격투 게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FATAL FURY: City of the Wolves)에 시즌2 DLC 캐릭터 나이트메어 기스(Nightmare Geese)를 2026년 2월 26일 배포한다. 이와 함께 스트리트 파이터(Street Fighter)와의 세 번째 협업도 같은 날 진행한다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스크린샷(사진제공: SNK)
▲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나이트메어 기스' 이미지 (사진제공: SNK)

SNK는 대전 격투 게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FATAL FURY: City of the Wolves)에 시즌2 DLC 캐릭터 나이트메어 기스(Nightmare Geese)를 2026년 2월 26일 배포한다. 이와 함께 스트리트 파이터(Street Fighter)와의 세 번째 협업도 같은 날 진행한다.

나이트메어 기스는 사우스 타운을 방황하는 악몽의 화신으로 등장한다. 1997년에 출시된 리얼 바우트 아랑전설 스페셜(Real Bout Fatal Fury Special)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던 캐릭터이다. 전작의 열풍권과 사영권 등 기술로 상대를 압도하며,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만의 조작감으로 그의 격투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일본어 성우는 콩 쿠와타, 영어 성우는 리차드 엡카가 맡았다.

나이트메어 기스는 사우스 타운에 전해 내려오는 전설로, 생전에 사우스 타운을 지배했던 그는 어떤 이에게는 경외의 대상이었고, 어떤 이에게는 복수의 대상이었다. 나이트메어 기스의 독자적인 이야기가 담긴 EOST 모드도 추가되며, 자신이 죽은 지 얼마나 지났는지 알지 못한 채 사우스 타운을 떠도는 나이트메어 기스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죽은 이후의 기스가 사우스 타운을 배경으로 생전의 기억과 현재를 살아가는 이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나이트메어 기스에는 아케이드 모드도 추가된다.

▲ 나이트메어 기스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과 스토리를 담은 영상 (영상출처: SNK 유튜브 채널)

스트리트 파이터와의 세 번째 협업 콘텐츠도 모두 무료로 배포된다. 이전 1탄 켄(Ken)과 2탄 춘리(Chun-Li) 참전에 이어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됐다. 락(Rock)과 프리차(Preecha)에게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루크(Luke)와 주리(Juri)를 모티브로 한 한정 코스튬이 추가된다. EOST 모드에는 스트리트 파이터 6(Street Fighter 6)의 악역 캐릭터 JP가 테리(Terry)를 세뇌하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켄, 춘리를 시작으로 락과 제니(Jenet) 등이 함께 강력한 적에 맞서 싸우는 내용이다.

뿐만 아니라 특수 적으로 냉장고 등 독특한 캐릭터들도 협업 콘텐츠에 참전한다. 두 시리즈의 요소가 융합된 특별한 스킬도 새롭게 추가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내뿜는 강력한 특수 보스 그림자 테리(Shadow Terry)도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로는 플레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시즌 패스2는 아랑전설 시리즈의 김재훈, 나이트메어 기스, 블루 마리(Blue Mary), 볼프강 크라우저(Wolfgang Krauser) 네 캐릭터와 추후 공개될 미스터리 캐릭터 두 명 등 총 여섯 캐릭터로 구성된다. 이들은 매달 순차적으로 배포된다. 김재훈은 현재 배포 중이며, 나이트메어 기스는 2026년 2월 26일에 배포한다. 블루 마리는 2026년 3월, 볼프강 크라우저는 2026년 4월에 배포한다. 미스터리 캐릭터들은 각각 2026년 5월과 2026년 6월에 배포한다. 시즌 패스2 DLC 캐릭터의 배포 시기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스크린샷(사진제공: SNK)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스크린샷(사진제공: SNK)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스크린샷(사진제공: SNK)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스크린샷(사진제공: SNK)
▲나이트메어 기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SN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SNK
게임소개
아랑전설은 1991년에 시작되어 스트리트 파이터와 함께 90년대 대전격투게임 붐을 견인했다. 1999년에 출시된 ‘아랑 마크 오브 더 울브스’ 이후 새로운 게임이 나오지 않으며 명맥이 끊겼고, 약 20년 뒤 최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