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청산별곡, 여덟 번째 신서버 풍운 오픈

/ 1

▲ '청산별곡'이 신규 서버를 열었다 (사진 제공: 에프앤커머스)

PlayG를 운영 중인 에프앤커머스는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동양 판타지 웹RPG '청산별곡'에 8번째 신서버 풍운을 오픈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청산별곡'은 지난 9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수려한 그래픽과 빠른 템포의 성장과 전투, 국내 실정이 잘 반영된 현지화로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화제의 웹게임이다.

특히 11월 중순 문로와 다원의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된 이후 신규 가입자가 크게 증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에 대한 유저들의 요구도 많아져 7번째 서버 칠성을 오픈한지 20여일 만에 또 하나의 신서버 추가를 결정했다.

게임 퍼블리셔인 에프앤커머스 김동기 본부장은 "정식 서비스 이후 꾸준한 회원 증가로 올해 내10번째 서버 오픈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며 “최근 업데이트 된 신규 캐릭터와 신서버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프앤커머스가 마련한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는 40레벨이 되면 자동 응모된다. 누구나 1시간만 플레이 하면 달성할 수 있는 40레벨 도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을 제공하고 풍운 서버 최초의 60레벨 달성자에게는 푸짐한 캐시 아이템이 상품으로 지원된다.
 
'청산별곡'의 신서버 추가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cs.playg.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청산별곡'은 삼계로 나뉜 세상의 선인이 되어 인간들을 인도하기 위한 득도의 여정을 담아 낸 2.5D 웹 RPG다. 각각의 특성을 갖고 있는 5대 사문과 날아다니는 비행 펫, 경쟁의 중심이 되는 농장 시스템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