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걸그룹 '라니아' 막내 티애, FC 매니저 홍보모델로 선정

/ 4


▲ FC매니저의 홍보 모델 티애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 게임 ‘FC매니저 온라인(이하 FCM)’의 홍보 모델로서 여성 5인조 걸그룹 ‘라니아(RaNia)’의 막내 ‘티애(T-ae)’를 영입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업데이트 및 대규모 이벤트인 ‘러블리 티애’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티애는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의 프로듀싱 팀으로 잘 알려진 여성 그룹 ‘라니아’의 막내 멤버. 데뷔 초부터 영화 ‘하이프네이션 3D’에 박재범의 여동생으로 함께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밴드 씨앤블루와 함께 ‘스쿨룩스’ 모델로 얼굴을 알리는 등 최근 왕성한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티애는 앞으로 FCM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필요한 기초 가이드부터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석 코치로서 활동하게 된다. 개발사 측은 남성 매니아층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매니지먼트 게임의 특성을 고려, ‘차세대 군통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티애 수석 코치 영입을 기반으로 보다 공격적으로 유저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FCM 유저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러블리 티애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뉘어진다. 우선 신규로 가입한 초보 유저에게 게임 진행 방식 가이드부터 선수 영입 및 훈련에 도움을 주는 ‘가입 축하&승격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승격 패키지 상품은 유망주 선수 및 유명 스타 플레이어 선수를 획득하는 선수 카드와 대량의 구단 지원금, 훈련 단축 아이템 등 높은 가치의 다양한 아이템 등으로 구성돼 있다.


기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또한 푸짐하게 마련했다. 프로 4부 리그부터 1부 리그까지 한 주간 진행되는 정규 리그의 최종 성적에 따라 실제 캐시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 특히 선수가 훈련을 통해 모은 경험치를 모두 초기화하고, 다시 육성하는 ‘능력치 초기화 아이템’과 유명 스타 플레이어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레벨 카드와 구단 지원금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선물 상자’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휴면 유저들이 게임에 복귀할 경우 증정하는 패키지 상품 또한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 패키지를 개봉하면 6레벨 선수카드와 대량의 선수 카드, 프로구단 지원금과 훈련 아이템을 제공해 보다 빠른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준다.


러블리 티애 이벤트 외에도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1주일 동안 게임 캐시 및 구단 지원금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FA컵 대회’를 전개하며, 6주간 ‘출석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국가별 스타 플레이어 선수 및 구단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선물 상자 5개를 제공하고, 출석 일수에 따라 캐시 아이템과 현존 가장 높은 레벨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9포텐 선수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