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DK온라인, 업데이트 3.0 '잃어버린 도시' 사전 공개

/ 4


▲ 업데이트 3.0 '잃어버린 도시'를 사전 공개한 'DK온라인' (사진 제공: 에스지인터넷)


에스지인터넷은 알피지팩토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DK온라인'에서 업데이트 3.0 ‘잃어버린 도시’를 사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스지인터넷의 첫 작품으로 최고 동시접속자 수 4만명을 돌파하며 상반기 화제를 모았던 'DK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레벨 신규 사냥 지역, 변신 몬스터, 무기 및 방어구, 위탁판매소 오픈 등 고레벨 컨텐츠와 유저 편의시스템을 대거 추가한다.


먼저 신규 사냥 지역 ‘잃어버린 도시’는 왕의 거처, 드워프 광산, 고대 드워프 도시 등 최고 난이도를 가진 던전형 필드로 이 지역에서 일반몬스터 및 보스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최상급 무기와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고대 드워프 전사, 마법사, 아처 등 50레벨 대에 변신 가능한 몬스터가 추가된다.


특히 쉽게 구할 수 없는 특별한 신규 스킬북을 잃어버린 도시에서만 획득할 수 있다. 이 스킬북을 획득하면 최상급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돼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원간 아이템 거래 편의를 한층 높인 위탁판매소를 오픈 한다. 위탁판매소는 자신이 구입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위탁 판매하면 구매를 원하는 다른 회원에게 자동 판매되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편의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에스지인터넷 게임 1사업팀 이성진 팀장은 “새롭게 추가되는 고레벨 무기 및 방어구와 신규 컨텐츠로 DK온라인만의 매력을 다시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며, “고객들의 불편함과 애로사항을 수렴하여 철저하게 준비한 만큼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피지팩토리
게임소개
'DK 온라인'은 몬스터를 잡아서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이용한 '변신 시스템'과 지존급의 상위 랭커에게 부여되는 '작위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4개의 종족과 직업 중 하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