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CBT임에도 이벤트를? 아키에이지 전나무 아가씨 축제 개막

/ 1
제목 없음 제목 없음

12월 21일(수) 아키에이지 세계에 크리마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전나무 아가씨 축제’가 시작된다. 많은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로 몬스터를 처치하여 많은 축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몬스터 처치를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획득하여 직접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크고 작은 눈덩이를 획득하여 `눈사람`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빨간색 축제 장화`, 무기로 착용할 수 있는 `막대 사탕` 그리고 `축제 폭죽`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축제 장난감들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내 손으로 키워야 제 맛!

아직도 크리스마스 트리를 돈 주고 사서 장식하는가? 몬스터를 처치하여 `전나무 축제 나무 재료`를 획득해 자신만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직접 꾸며보자. 이 트리는 나무를 심을 수 있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설치 가능하며 5개의 나무 재료가 있으면 멋진 전나무 축제 나무를 만들 수 있다.

가발이 우습지만 그래도 귀여운 꼬마눈사람

아직 아키에이지 세계에 눈이 내리지 않아 겨울 분위기가 나지 않는 것이 불만인가? 그렇다면 겨울 분위기를 한 것 낼 수 있는 `꼬마 눈사람`을 만들어 보자. 몬스터를 처치해 `눈사람 재료`를 5개 모아 바닥에 설치하면 귀여운 꼬마 눈사람을 만들수 있다. 해당 눈사람을 만든 사람은 한 시간 동안 힘, 민첩, 지능이 10증가하는 강화효과를 받게 된다.


▲ 위에 소개한 눈사람과 크리스마스 트리는 다른 사람이 철거 가능한 구조물이니 유념하도록 하자

겨울 분위기 내는데 눈사람만으로는 부족하지 않는가? 그런 사람들을 위해 겨울 냄새를 물씬 풍기게 해주는 아이템 바로 눈덩이가 있다.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 눈덩이는 몬스터와 사람들에게 던지면 대상을 넘어트리는 효과가 있다. 몬스터를 사냥하다가 눈덩이를 맞고 곤란해지는 상황이 생길 것 같아 불안한가? 하지만 이 눈덩이는 전투중인 대상에게 던질 수 없으니 그 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 나의 눈덩이를 받아라!

사탕으로 몬스터를 때리면 아플까? 몬스터 드랍 축제 장난감

일회성 아이템들뿐만 아닌 무한 반복 사용 가능 아이템 및 착용 아이템도 많이 추가 되었다. 무기로 착용할 수 있는 ‘동그란 사탕’과 흥겨운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려주는 ‘전나무 아가씨 축제 축음기’ 등 다양한 장난감 아이템등 많은 장난감들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동그란 사탕’ 아이템의 경우 재미있는 사용효과가 존재하는데 아이템을 사용하면 한동안 빙글빙글 돌다가 뒤로 넘어지면서 기절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 사용 효과가 충격적!


▲ 막대 모양의 사탕도 있다


▲ ‘전나무 아가씨 축제 측음기’와 막대사탕 사용효과 동영상

특히나 아주 드물게 획득 가능한 ‘전나무 아가씨 축제 장화’는 집에 설치해두면 1시간 후에 위에 소개한 아이템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니 획득하게 되면 꼭 잊지 말고 집에 설치하도록 하자.

전나무 아가씨에게 눈뭉치 바구니를 받자

초승달 왕좌, 이즈나, 마리아노플, 오스테라 그리고 탑의 도시에 있는 커다란 ‘대형 전나무 아가씨 축제 나무’ 앞에 있는 ‘전나무 아가씨의 전령’에게 ‘전나무 아가씨에게 전할 선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이 퀘스트의 보상으로 눈뭉치 바구니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아이템은 바닥에 설치하고 클릭하면 눈덩이를 획득할 수 있는 장난감이다. 


▲ 아름다운 전나무 아가씨의 전령

글: 게임메카 이승범 기자(그란비아, granvias@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이승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