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누이아 연합 최초 크라켄 레이드 성공, 2주 만에 쓰러진 바다의 주인

/ 1

지난 1월 12일 해상 레이드 보스 크라켄이 누이아 연합에 의해 최초로 쓰러졌다. 오후 8시 30분부터 ‘코산낙지’, ‘스페이드’, ‘토끼원정대’, ‘오유원정대’, ‘라니스터’, ‘템플기사단’,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이거읽는순간넌죽는다’ 등의 누이아 원정대들이 연합하여 약 1시간 가량 사투를 한 결과 레이드에 성공하였다.


▲ 쓰러진 바다 괴물 크라켄
이미지 출저: `템플기사단`의 `네드발`님

크라켄을 처치하여 획득한 아이템으로는 ‘용오름 날개(날틀)’, ‘돌풍의 영주 활(활)’, ‘태풍의 왕실 가죽 토시(가죽 손목)’, ‘햇빛 아키움 정수(재료)’가 나왔으며, 이 중 ‘용오름 날개(날틀)’은 하늘을 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기존의 ‘날틀’과는 다르게 장기간 비행이 가능하다.


▲ 용오름 날개를 착용중인 ‘코산낙지’의 ‘러너’

각 아이템들은 원정대원 대표들이 주사위를 하여 동등한 조건으로 나눠가져 갔다. 현재 모든 레이드 보스들이 공략 되었고, 이제 지난 1월 11일 등장한 ‘으르렁거리는 섬’의 ‘모르페우스’만이 남아 어느 연합이 레이드를 성공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글: 게임메카 이승범 기자(그란비아, granvias@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이승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