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게임빌 대표게임 2종, iOS와 안드로이드 글로벌 출시 완료

/ 1

▲ 구글 플레이 마켓으로 발매된 '제노니아 5', '몬스터워로드'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의 간판 게임 2종이 글로벌 오픈 마켓에 발매됐다.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작 2종을 애플과 구글의 글로벌 오픈 마켓에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RPG 히트 브랜드로 알려진 ‘제노니아5(ZENONIA5)’가, 애플 앱스토어에는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소셜 전략 게임 ‘몬스터워로드(MONSTER WARLORD)’가 발매됐다.   

특히 ‘제노니아5’는 화려한 그래픽 디자인에 짜릿한 타격감이 일품으로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는게임이다. 출시 후, 국내 오픈 마켓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해, 그 명성을 잇고 있으며, 모바일게임의 진화 수준을 실감케 하는 여러 콘텐츠와 비주얼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어 그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천 만 건을 넘기며 매년 흥행에 성공하고 있는 만큼 이번 서비스가 해외 모바일게임 팬들의 인기 확대로 이어질 전망이다. 

‘몬스터워로드’는 에버플이 개발,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소셜 전략 게임으로, 국내 오픈 마켓 무료 게임 순위에서 장기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미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최고 게임 매출 전체 순위 30위 권에 등극하는 등 토종 소셜 게임이지만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강의 몬스터 부대를 육성하고, 친구들과 함께 치르는 협공 보스 전, 동맹 맺기, 퀘스트 수행 등 다양한 소셜적 재미를 바탕으로 애플 앱스토어 출시 초반부터 캐나다, 싱가폴, 호주 등 여러 국가 장르 순위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