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라르의 세계관을 이어받는다 '크림슨베인' SK 출시

/ 1

▲ 게임빌이 발매한 '크림슨베인'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과 케이넷피는 RPG 기대작인 '크림슨베인(CRIMSON VANE)'을 국내 오픈 마켓에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앞서 국내 이동통신 3사의 RPG 순위에서 장기간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라르-판도라의 아이들(이하 ‘라르’)’의 후속작이다. 특히 전작의 명성에 이어 출시 초반인 현재, T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순위에서 2위에 오른 바 있다.

‘크림슨베인’은 탄탄한 시나리오에 녹아든 전작 ‘라르’의 흥미로운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3종의 캐릭터마다 듀얼 클래스로 즐길 수 있어 개성 넘치는 액션 연출과 차별화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끝 없이 펼쳐지는 고난이도의 무한대 네트워크 던전은 이 게임의 최대 장점으로 꼽히고 있으며, RPG 특유의 재미를 보여주고 있다는 유저들의 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보석 조합, 옵션 조합, 장비 조합 등 ‘큐브 조합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유니크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으며, 이 밖에도 특유의 방대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에이스트', '레전드오브마스터3' 등 게임빌과 케이넷피 양 사가 협력하여 선보인 타이틀이 잇따라 인기가 높은 상황이라 이 게임 역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