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이브플렉스, 웹게임 '선기' 채널링 서비스 시작


▲ 라이브플렉스가 채널링 서비스를 하는 '선기 온라인' (사진 제공: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는 엔유웨이브가 퍼블리싱하는 3D 웹게임 '선기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오는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12월 14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선기 온라인’은 고화질 그래픽이 특징인 3D 웹게임으로 라이브플렉스의 게임포털 ‘게임클럽’ 회원이라면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선기 온라인'은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던전 사냥, 아이템 제작 및 강화 시스템, 에스코트 펫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갖추고 있으며, 자동 길 찾기 및 전투 시스템 등의 편의성이 강화된 웹게임이다. 


'선기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플렉스는 오는 2013년 1월 13일까지 상대 유저와 실력을 겨루는 별도의 공간인 '경기장'에 참여한 유저 중 상위 100명에게 게임 캐시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40이상의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도 게임 캐시와 고급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선기 온라인은 웹게임 고유의 특성인 높은 접근성과 함께 다양한 게임 콘텐츠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유저 분들께서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online.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선기 온라인'은 신선들의 이야기를 그린 웹 3D RPG다.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함께 온라인게임에 못지 않은 완성도, 방대한 퀘스트와 던전 사냥, 아이템 제작 및 강화 시스템 등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