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버블핑거', 유니세프 유니핑거스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

/ 1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는 연말을 맞아 모바일 퍼즐게임 버블핑거와 함께 한국유니세프의 유니핑거스를 후원하는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버블핑거 기부 이벤트'는 '버블핑거'를 다운로드 하거나 '버블핑거'의 유니세프 아이템을 구입하면 자동적으로 유니세프에 기부되어 사용자들에게 게임과 기부라는 두 가지 즐거움을 선사한다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이하 티아이)는 연말을 맞아 모바일 퍼즐게임 버블핑거와 함께 한국유니세프의 유니핑거스를 후원하는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버블핑거 기부 이벤트'는 '버블핑거'를 다운로드 하거나 '버블핑거'의 유니세프 아이템을 구입하면 자동적으로 유니세프에 기부되어 사용자들에게 게임과 기부라는 두 가지 즐거움을 선사한다.  

'버블핑거'를 다운로드 하면 1건당 100원씩 유니세프에 기부되며, 게임 중 등장하는 ‘유니핑거스’ 레어 아이템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 전액이 유니세프에 기부된다. 

'버블핑거' 다운로드 기부는 URL(http://me2.do/5VrbixI)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한 사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버블핑거' 게임 중 등장하는 ‘유니핑거스’ 레어 아이템은 1,000원 결제 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은 전액 유니세프에 기부된다.

티아이 관계자는 “게임을 다운받거나 게임 아이템 구매 등을 통해 쉽고 부담없이 할 수 있는 모바일 기부가 새로운 기부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 올 연말에는 버블핑거와 함께 손가락 움직임 하나로 게임도 즐기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우며 따뜻함을 나눌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버블핑거’는 기존의 수직, 상하로만 가능했던 퍼즐게임을 양 손을 사용하여360도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확장시켜 재미를 더한 모바일 게임이다. 자체 개발한 물리엔진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움직이는 버블의 느낌을 독특하게 살리고 자신과 비슷한 실력의 친구와 1대1 라이벌전도 가능하도록 하는 등 최근 큰 인기를 누렸던 애니팡, 캔디팡과 같은 방식이지만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유니세프의 ‘유니핑거스’ 캠페인은 기부나 어려운 사람을 돕는 것이 특별히 어려운 일이 아니라 작은 관심과 손가락을 통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의미에서 시작된 캠페인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