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그오브레전드', 크리스마스 맞이 스킨 대방출!

/ 1


▲ 한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서 출시된 '신바람 탈 샤코'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의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한국형 스킨 ‘신바람 탈 샤코’를 공식 출시하고,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에 정식으로 게임에 적용된 ‘신바람 탈 샤코’는 지난 6일 발표된 이후 많은 LoL 팬들의 기대를 모아왔던 한국형 스킨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로부터 ‘한국의 비밀 병기’로 불리는 인기 챔피언 ‘샤코(Shaco)’에 한국 전통 탈과 태극 문양을 입힌 스킨이다.

 

한국 서비스 1주년을 맞아 특별히 제작된 스킨인 만큼 출시 전부터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된 해당 스킨은 오늘부터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신바람 탈 샤코 스킨 출시와 더불어 ‘눈맞이 축제’ 이벤트도 시작됐다. 이는 지난 해에 이어 올 해 또한 겨울 이벤트로서 특별히 마련된 부분. 오늘부터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특별 한정 스킨 판매, 무료 와드 스킨 및 소환사 아이콘 증정 등으로 꾸며진다. 작년에 비해 한층 커진 규모로 돌아와 연말연시에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판매되는 특별 한정 스킨은 눈싸움 대장 직스, 어둠 막대사탕 피들스틱, 나쁜 산타 베이가, 그리고 죽음의 종소리 카타리나 등 총 4종으로,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모습의 스킨들로 구성됐다. 또한, 작년 이벤트를 통해 판매되었던 장남감 병정 갱플랭크, 눈사람 하이머딩거, 산타 르블랑, 눈맞이 축제 마오카이 등의 스킨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눈맞이 축제 한정 스킨 8종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눈사람 등 특별한 모양을 한 스킨이 무료로 제공되며, 5인 팀을 구성해 게임에 참가한 플레이어 및 비매너 플레이로 인한 신고 없이 팀원들의 칭찬을 통해 명예 포인트를 많이 쌓은 매너 플레이어, 그리고 RP를 충전하여 챔피언이나 스킨을 구매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특별 소환사 아이콘을 증정한다.

 


▲ 눈맞이 축제 와드(좌)와 눈맞이 축제 소환사 아이콘(우)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국내 플레이어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국형 신 스킨 ‘신바람 탈 샤코’가 마침내 출시됐다”며, “샤코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 여러분들이 함께 게임을 즐기며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