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래곤네스트, 35일 동안 '댄서' 레벨업 지원합니다

/ 1


▲ 신규 직업 '댄서'의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드래곤네스트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드레곤네스트’의 차가운 매혹의 불꽃 ‘댄서’가 35일간의 레벨업 멜로디를 시작한다.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 하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대표게임 ‘드래곤네스트’가 지난 12월 20일 신규 업데이트 에피소드3. ‘코드네임 제로’ Part1. 사막의 꽃을 진행하고 신규 직업 댄서를 선보인 가운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 ‘레벨업 멜로디’를 2013년 1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바람을 가르는 칼리 계열의 신규 전직 댄서는 불꽃처럼 빛나는 모습으로 현란한 춤사위와 아름다운 미소를 선보이는 매력만점의 캐릭터로 블레이드 댄서와 스피릿 댄서 두 가지가 있다. 블레이드 댄서가 콤보 공격이 능수능란한 추격형 직업계열이라면, 스피릿 댄서는 사령을 불러내어 넓은 범위의 공격을 가하는 직업계열로써 각각의 특징과 매력을 달리한다.


이를 기념하며 댄서의 매력에 푹 빠진 유저들을 위해 단 35일 동안 초고속 레벨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2월 20일 이후 생성된 칼리 클래스 중에서 서버 최초로 댄서 클래스 60레벨을 달성한 용자들에게는 단 1명만이 가질 수 있는 ‘궁극의 댄서’ 커버 칭호와 상품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주말과 휴일에 '드래곤네스트'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휴일에는 보너스 경험치가 50% 추가되며 댄서 캐릭터 육성 기간 동안 전직 및 60레벨 달성 시 특별한 아이템 판도라 패키지, 하얀추장데칼, 찬란한 별조각, 밝은 울림의 목걸이, 핑크하트 귀걸이 등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