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이퍼즈, 겨울 업데이트 '섬멸전' 모드 추가

/ 4


▲ 섬멸전 모드를 추가한 '사이퍼즈' (사진제공: 넥슨)


네오플은 자사의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겨울 업데이트의 두 번째 콘텐츠로 신규 모드, ‘섬멸전’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섬멸전’은 5대 5, 팀 대항으로 진행되며 제한시간 10분 동안 더 높은 킬 포인트를 달성하거나 40킬 포인트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는 새로운 방식의 게임 모드이다.

특히 기존 공성전 맵 크기를 대폭 축소한 ‘섬멸전’ 전용 맵과, 짧게 단축된 리스폰(부활) 시간 등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하며, 경기 시작 시 지정되는 3명의 적을 모두 처치하면 추가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현상금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를 더했다.

네오플은 이번 겨울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16일까지 약 4주 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스카우터와 함께 해요!’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함께 즐길 신규 능력자를 스카우트해 파티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에게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부스터’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5천 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전, 일반전 모드로 경기를 진행할 경우 게임 횟수에 따라 게임머니(달러)를 추가 지급하는 ‘달러 러쉬!’와, ‘얼음 낚시’ 미니 게임을 통해 아이템을 선물하는 ‘글림 듀 얼음 낚시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섬멸전’ 은 AOS 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분들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게임 모드로, 더욱 속도감 있고 박진감 넘치는 것이 특징”이라며, “더불어 겨울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성껏 준비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8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게토 PC방’ 이용자 중 ‘사이퍼즈’ 신규 가입자 및 기존 유저들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3천 원)’과 ‘유니크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의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국내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 ‘사이퍼즈’는 3D액션에 실시간 전략요소가 가미된 AOS 장르의 게임으로, 8만 명이 넘는 높은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