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신작 소셜게임 '폴링폴링', 홍보모델에 '황광휘' 발탁


▲ '폴링폴링 for Kakao'의 모델이 된 '황광희'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1월중 선보일 예정인 3D 모바일 소셜게임 대작 ‘폴링폴링 for Kakao’를 공개하기에 앞서 대세 아이돌 ‘황광희’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여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2012년 MBC 방송 연예대상에서 쇼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광희’는 톡톡 튀는 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 하고 있는 연예인이다.

액토즈 측은 “대세 아이돌 ’광희’씨의 톡톡 튀는 매력이 게임 ‘폴링폴링 for Kakao’의 특징과 잘 부합하여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특히 ‘광희’씨가 가지고 있는 명랑한 분위기와 왕자병 콘셉트의 분위기가 ‘폴링폴링 for Kakao’에서 왕국을 건설하는 게임의 특징적인 요소들을 재미있게 잘 소화해 줄 것으로 판단하여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신개념 3D 모바일 소셜게임 ‘폴링폴링 for Kakao’는 액토즈의 순수 개발력을 보여줄 모바일 기대작으로 팜류 소셜게임으로서 구현하기 힘든 하이 퀄리티 3D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으며, 팜과 디펜스 요소가 결합된 판타지 소셜게임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운 공간을 꾸미고, 영웅을 성장시켜 왕국을 지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기존의 단순한 팜류 소셜게임에서 탈피하여 유니크한 소재로 20~30대 여성들을 공략할 ‘폴링폴링 for Kakao’은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팜, 아이템을 통해 블링블링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왕국 건설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액토즈는 지난해 10월 카카오와 게임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폴링폴링 for Kakao’를 서비스하기 위한 제반 작업에 박차를 가해왔다. 카카오는 압도적인 사용량과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절대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폴링폴링 for Kakao’는 1월 중 구글 플레이마켓과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며, 특히 카카오 게임 플랫폼 과 함께 다양한 유저를 기반으로 한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