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고대 황제 '레이 션'의 부활, '와우' 5.2 패치 영상

/ 4

▲ '와우' 5.2 패치 천둥왕의 부활 티저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과거 ‘판다리아 대륙’을 지배했던 고대 모구의 황제 천둥왕 ‘레이 션’을 중심으로 한 ‘월드 오브워크래프트 (이하 와우)’의 새로운 패치 내용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블리자드는 1월 7일, 와우의 5.2 패치 ‘천둥왕의 부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격돌의 상륙지’에 이어 ‘판다리아의 안개’의 2번째 업데이트인 ‘천둥왕의 부활’은 새로운 일일 퀘스트 지역인 ‘천둥왕의 섬’을 중심으로 삼는다. 이 ‘천둥왕의 섬’은 과거의 황제 ‘레이 션’을 부활시켜 대륙의 패권을 손에 넣으려넌 모구와 잔달라 트롤의 본거지다.

 

이번 패치의 주요 콘텐츠는 판다리아 대륙에 돌아온 천둥왕 ‘레이 션’과 잔달라 동맹을 저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새로운 공격대 ‘천둥의 왕좌’와 ‘레이 션’ 황제의 본거지인 ‘천둥왕의 섬’을 정복하는 과정을 그린 일일 퀘스트를 꼽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폭풍 군주 나락크’, ‘운다스타’와 같은 신규 야외 공격대 우두머리와 ‘판다리아의 안개’를 통해 추가된 ‘태양노래 농장’에서 농장 땅을 구입해,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요소가 도입된다. 또한 각 직업과 몬스터, 아이템, 애완동물 대전에 대한 개선 및 오류 수정 작업이 5.2 패치를 통해 이뤄진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새로운 일일 퀘스트 지역 ‘천둥왕의 섬’과 새로운 야외 공격대 우두머리 ‘운다스타’, 정예 몬스터 ‘잔달라 전쟁 인도자’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는 공룡 모습의 희귀 탈 것 3종, 그리고 새로운 공격대 ‘천둥의 왕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와우’의 새로운 패치 ‘천둥왕의 부활’은 지난 4일,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상태이며, 실제 게임에 적용될 콘텐츠의 일부를 테스트 서버를 통해 미리 즐길 수 있다.

 

 


▲ '와우' 5.2 패치 천둥왕의 부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는 신규 종족 '판다렌'과 신규 클래스 `수도사'가 추가된다. '수도사'는 '기'를 에너지로 사용하며 이를 활용해 공격, 방어, 치유 등 원하는 역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