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버블파이터, 신규 맵 '스페이스 테마맵' 업데이트

/ 4

▲ 신규 맵 스페이스테마를 업데이트한 버블파이터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 ‘스페이스 테마 맵’을 업데이트 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페이스 테마 맵’은 ‘버블파이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신규 맵으로, ‘스페이스 아레스호’ 및 ‘스페이스 정거장’으로 구성됐다. 게임 내 캐릭터인 ‘에띠’와 ‘모스’가 직접 만든 우주선 ‘아레스호’를 타고 여행 중 우연히 발견한 별에 버려진 ‘정거장’에 ‘버블 파이팅’ 경기장을 세운 배경스토리를 바탕으로 한다. 

‘스페이스 테마 맵’은 전체 채널에서 노템전, 아이템전, 좀비대전, 스나이퍼전, 서이벌전 등 다양한 모드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자기장의 이동을 활용할 수 있는 등 맵과 상호작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넥슨은 ‘버블파이터’에서 오는 24일 업데이트 될 예정인 10번째 신규 캐릭터 ‘라비(LAVI)’의 형태를 담은 티저 이미지도 오늘 공개했다. 

‘라비’는 기존의 캐릭터와 달리 ‘버블파이터’에서만 볼 수 있는 캐릭터로, 함께 업데이트될 신규 콘텐츠 ‘추적 시스템’을 이용해 NPC(Non Playable Character)들로부터 ‘라비’에 대한 단서를 얻고, ‘라비’의 정체를 밝혀낸 유저들만이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페이스 테마 맵’에서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와 루찌를 2배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또 연이어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신규 캐릭터 ‘라비’의 정체를 찾아내는 유저에게 캐릭터 ‘라비’와 함께 각종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넥슨의 인기 캐주얼게임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넥슨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비폭력적 게임으로,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는 ‘버블 시스템’과 방울에 갇힌 팀원을 구해주는 ‘헬프 시스템’ 등 참신한 재미요소를 두루 갖춰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페이스 테마 맵’ 및 신규 캐릭터 ‘라비’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버블파이터 2009년 7월 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T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버블파이터'는 물총으로 상대방을 공격하고, 물에 가둔 상대를 터뜨려 점수를 얻는 캐주얼 TPS 게임이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와 '카트라이더'의 인기 캐릭터를 조작하여 귀엽고 밝은 분위기의 비폭력적인 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