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엘소드, '아라 한'의 첫 번째 전직 캐릭터 업데이트

/ 1

▲ '엘소드' 의 신규 캐릭터 '아라 한'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엘소드’에 신규 캐릭터 ‘아라 한’의 첫 번째 1, 2차 전직 캐릭터를 24일 추가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전직 캐릭터는 메인 캐릭터 ‘아라 한’의 1차 전직 ‘소선’, 2차 전직 ‘제천’ 등 총 2종으로, 엘소드 최초의 동양 캐릭터로 주목을 받은 ‘아라 한’답게 무협적인 요소를 지니고 있다.

특히 이 캐릭터들은 정해진 스킬(1식~4식)을 순차적으로 사용할 경우 궁극의 강력한 ‘최종오의’ 스킬이 추가로 발동하는 독특한 스킬 시스템을 갖고 있다.

먼저, 1차 전직 캐릭터 ‘소선’은 순차적 스킬 사용 시, 주변의 대지를 파괴하는 강렬한 ‘폭쇄’ 궁극 스킬을 발동하며, 2차 전직 ‘제천’의 경우, 강한 완력을 사용해 전방의 공간을 깨트리는 ‘맹호파천’ 궁극 스킬이 발동해 강력한 힘을 발휘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26일 특정 시간 동안 일정 레벨에 맞는 던전을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한 단계 레벨 상승이 가능한 ‘현자의 주문서’아이템 혹은 추가 능력치(최고 200%)가 적용되는 ‘현자의 마법석’아이템을 제공하며, 같은 시간 동안 게임 내 던전 및 필드에서는 강화된 장비 획득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오는 2월 14일까지 매일 하루에 2번씩 게임에 접속 중인 유저를 각각 추첨해 넥슨 캐시(1만 원권)를 지급한다.

신규 캐릭터 ‘아라 한’의 1, 2차 전직캐릭터 추가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라 한'의 전직 1차 전직 캐릭터 '소선'(위)과 '제천'(아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엘소드'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쉬운 조작을 통한 다양한 '콤보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액션 RPG다. 퀘스트(임무)를 진행하고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를 강화했다....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