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헛개수 NLB 윈터’ 결승전, GSG와 CJ엔투스 격돌

/ 1

▲ '헛개수 NLB 윈터시즌'이 결승전을 남겨놓고 있다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홈페이지)

라이엇 게임즈의 NLB공식 파트너사인 나이스게임TV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식리그인 ‘헛개수 NLB 윈터2012-2013’의 결승전이 오는 2월1일(금) 오후5시부터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CJ엔투스와 GSG가 맞붙는 금번 결승은, NLB 최초의 ‘오프라인 공개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경기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내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이번 결승의 승자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3 월드 챔피언십으로 진출하기 위한 대한민국 챌린지 서킷 포인트 ‘100점’이 제공된다. 특히 서킷 포인트 ‘100점’은 온게임넷 LOL 챔피언스의 ‘4위’에게 주어지는 점수와 동일한 만큼,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와 관련하여, 나이스게임TV 정진호 대표는 “팬들의 e스포츠에 대한 열기만큼 김대웅 선수를 응원하는 마음과 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모습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라이엇게임즈의 권정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NLB의 결승전이 최초로 오프라인 상에서, 팬들과 함께 진행되기에 더욱 설렌다”며 “이번 결승전의 성공적인 진행은 물론, 프로부터 아마추어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e스포츠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이스게임TV는 최근 경기에 나서지 못 할 만큼 건강이 악화되어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는 나진 실드팀의 김대웅(모쿠자)선수를 위해서 현장을 찾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헌혈증서와 빠른 쾌유를 기원하는 응원메시지를 직접 받아 전달할 예정임을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