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라, 최초 레이드 인던 '켈사이크의 성소' 오픈

/ 1

▲ '테라'의 신규 레이드 인던 '켈사이크의 성소' (사진제공: 한게임)

NHN 한게임은 MMORPG '테라'가 10인/20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인던 ‘켈사이크의 성소’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켈사이크의 성소’는 '테라'에 처음 도입되는 레이드 형태의 인스턴스 던전으로, 10인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불안정한 켈사이크의 성소’와 20인이 함께하는 ‘폭주한 켈사이크의 성소’,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두 던전 모두 14단계의 무기와 방어구, 악세서리 아이템이 드랍되며, 특히 ‘폭주한 켈사이크의 성소’에서는 ‘명품’ 성공률이 높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5인 구조의 파티 플레이 형태에서 벗어나 다수의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하며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인던을 공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컨트롤이나 장비의 능력이 우선시 된 과거와 달리, 이용자들이 각각의 역할을 맡아 던전을 공략하는 ‘롤플레잉(Role Playing)’ 게임으로서의 재미가 극대화 되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테라'는 ‘켈사이크의 성소’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31일부터 4주간, 인던 공략을 완수한 이용자 전원에게 ‘황금상자’와 ‘보급상자’를 2배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NHN 조현식 코어게임사업부장은 “전면무료화 선언 이후 이용자분들이 꾸준히 증가해 현재 기준으로 동시접속자수는 6배, 신규이용자수는 최대 20배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며 “이번 레이드 인던 신규 오픈은 물론 ‘연맹’, ‘특수 전장’ 등 빠르고 적극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켈사이크의 성소’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