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터 패치가 기대되는 1992년생 선수 올스타 팀 - 필필맨
앞서 살펴본 두 선수의 소개에서 나아가, 1992년생 선수로만 이루어진 팀을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공격진에는 네덜란드 최고의 유망주로 꼽히는 발빠른 공격수 '루크 카스타이흐노스', AC밀란에서 '소년 가장'이란 별명으로 불릴 만큼 독보적인 활약 중인 '엘 샤라위', 분데스리가의 함부르크에서 재능을 꽃피우고 있는 '손흥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미드필더진을 살펴보겠습니다. 아스널에서 활약 중인 유망주 '잭 윌셔'를 시작으로, 스파르타크 모스크바 소속의 '야노 아나니제', 아약스 소속의 '크리스티안 에릭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소속의 '코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짧은 패스와 볼 컨트롤에 능하여, 볼 배급에 특화된 선수진입니다.
마지막으로 수비 라인에는 몸싸움이 뛰어난 '야닉 베르테르가르'가 중앙, 스피드가 빠른 '데이빗 알라바'와 '세르기 오리어'가 측면 수비를 맡고 있습니다. 골키퍼는 유망주 골키퍼로 유명한 '안드레 터 스테겐'으로, 뛰어난 점프력과 반응 속도 덕분에 상대방의 크로스 패스와 헤딩 슛 저지에 강한 선수입니다.
지금 소개한 1992년생 선수 팀의 멤버들은 모두 실제 축구에서 맹활약 중이기 때문에, 차후 로스터 패치 이후 능력치 상승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래의 더 큰 발전 가능성을 기대하며, 여러분도 1992년생 선수 팀을 구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갈락티코' 못지 않은 화려함, '말락티코 팀' - aXeHat
만년 중하위권을 맴돌던 스페인의 축구 클럽 '말라가 CF'는 지난 2010년 카타르의 석유 재벌 '셰이크 압둘라 알 타니'를 구단주로 맞이하였습니다. 이후 타니 구단주는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 플레이어 영입 정책인 '갈락티코'를 본따, 엄청난 자금을 선수 영입에 투입하여 2011/12시즌을 창단 이후 최고 성적인 리그 4위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러한 타니 구단주의 영입 정책을 '말라가의 갈락티코'란 뜻에서 '말락티코'라 부르는데, 오늘 마지막으로 당시의 말라가 팀을 소개하려 합니다.
우선 뛰어난 몸싸움과 슛 파워, 적절한 스피드를 지닌 살로몬 론돈이 최전방 공격수를 맡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뛰어난 몸싸움 능력치를 지닌 밥티스타가 중앙에서, 볼 컨트롤과 적절한 패스 능력을 갖춘 카소를라와 호아킨이 측면에서 공격을 지원합니다.
말락티코 팀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수비형 미드필더는 툴랑랑과 카마초, 두 선수가 맡고 있습니다. 이들은 수비 능력은 물론 스태미너와 적극성, 패스 능력이 뛰어나서 상황에 따라 공격에도 가담할 수 있습니다. 수비진에는 몸싸움이 뛰어난 데미첼리스와 마티센이 중앙을, 스피드가 빠른 나초 몬레알과 산체스가 측면을 맡아 안정적인 수비력을 발휘합니다.
말락티코 팀의 단점은 우측을 맡고 있는 마티센과 산체스의 평균 능력치가 좌측 수비수들에 비해 낮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두 선수는 조금이라도 강화를 한 후에 기용할 것을 권합니다.
추천 선수 & 팀으로 선정되신 여러분께 드리는 선물
금주의 추천 선수 & 팀으로 선정되신 분들께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번 주 당첨자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당첨자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당첨자 공지'를 참조하시어, 상품 수령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닉네임 명단>
- 게임메카 닉네임 '필필맨' 님
- 게임메카 닉네임 'aXeHat' 님
- 게임메카 닉네임 '실키하트' 님
- 게임메카 닉네임 '켄렌' 님
<당첨자 공지>
당첨자 여러분께서는 2013년 3월 11일(월)까지 게임메카 이메일(fifa3@gamemeca.com)로 본인의 게임메카 ID와 생년월일, 성별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본인 확인을 위해 필요한 과정으로, 기한 내에 확인되지 않는 ID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화상품권은 온라인 코드번호 형태로 제공되며 3월 12일(화)에 당첨확인 메일을 보내주신 주소로 일괄 발송할 예정입니다.
당첨되신 네 분께 다시 한번 감사와 축하의 뜻을 전합니다. 금주의 추천선수 & 팀 이벤트는 앞으로도 계속되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피파온라인3 게임메카 추천 선수&팀 기사
>> [추천 선수&팀] 피파온라인3, 힘과 속도를 겸비한 명품 흑인 선수들
>> [추천 선수&팀] 피파온라인3 유망주, 변방에 숨어있는 보석들!
>> [추천 선수&팀] 탄탄한 수비 라인 구축을 위해 필요한 선수와 팀 구성
>> [추천 스쿼드] 피파온라인3, 상대 수비 공략에 최적화된 포메이션은?
>> [추천 스쿼드] 선수 가격 폭등으로 가성비 좋은 스쿼드가 뜬다
※ 피파온라인3 게임메카 주요 기사
>> [이적 시장 분석] 피파온라인3 2주 연속 시세 폭락, '가레스 베일'만 폭등!
>> [금주의 골] 9편, '공 띄우기'로 기습 발리슛을 날리자
>> [핵심 공략] 순위경기에서 유용한 실전 개인기 소개
>> [UP&DOWN] 무적함대 스페인, 로스터 패치 이후 능력치 변동 예상
글: 게임메카 김상진 기자 (에레하임, wzcs0044@gamemeca.com)
- 플랫폼
- 온라인
- 장르
- 스포츠
- 제작사
- EA코리아 스튜디오
- 게임소개
-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중국어 '비추천' 이어진 이유는?
- [이구동성] 코유키의 넥슨 안방 침입
- 신라 배경 소울라이크 ‘남모’ 스팀 상점페이지 열었다
- 스타듀 밸리 개발자,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에 성우 참여
- 캡콤 사장, 몬헌 와일즈 판매 둔화는 PS5가 비싸기 때문?
- 네오플 노조, 임시 업무 복귀 후 9월 중 다시 파업하겠다
- 딸 키우기 신작 '머신 차일드' 출시, 스팀도 곧
- '소녀전선' 스팀판 일본 출시 확정, 한국은?
- 콘코드 딛고 소니 새 희망으로 불린 페어게임즈, 적신호
- 배틀필드 6, 최적화와 접근성 위해 '레이 트레이싱' 뺐다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