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스타테일, 종합 e스포츠 채널 '스타테일 TV' 오픈

/ 3

 

e스포츠 연맹 소속의 종합 프로게임단 스타테일이 ‘스타테일 TV (STARTALE TV)’를 런칭했다.

 

스타테일은 19일, 스타테일 TV의 오픈 소식을 알렸다. 스타테일 TV에서는 '스타2', '리그오브레전드', 도타2', '카트라이더', '월드오브탱크' 등의 게임을 주요 콘텐츠로 활용해 각종 대회 및 정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2'를 활용한 방송으로는 클랜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클랜전, 아마추어 및 프로들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연승전, 순수 아마추어만 참가할 수 있는 아마추어 대회, 프로 선수들의 유즈맵 플레이 등의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스타2' 관련 방송의 진행은 정우서 선수와 GSL의 글로벌 게임 연출 이선종, 휴밍글로벌의 전 프로게이머 김현준이 나선다.

 

'리그오브레전드' 방송은 ‘링트럴’ 정윤성이 진행을 맡았고, '도타2'는 고수MC 1인, 초보MC 1인으로 구성된 남녀 MC 듀오가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또한 여성 MC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스타테일티비는 아프리카TV와 해외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된다. 해외 스트리밍 채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제 1회 스타테일 TV 아마추어 대회는 휴밍글로벌(joygear.co.kr)에서 후원을 해주시기로 결정 되었으며, 총 상금 50만원과 함께 40여개의 조이기어 물품이 제공된다.

 

또한 제1회 조이기어배 '스타2' 대회는 다이아리그 이상인 유저중 참가접수를 받아 64강~16강 3전2선승으로 펼쳐지며, 8강부터 결승까지 5전 3선승으로 열린다. 이메일(vwon21@naver.com)로 3월 23일까지 참가자 이름/생년월일/연락처[휴대폰번호,이메일주소]/참가자배틀넷ID(참가자본인실제ID기재)을 보내 참가 접수를 하면 되며,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스타테일 게임단의 원종욱 총감독은 “앞으로 더 많은 콘텐츠와 많은 대회들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STARTALE TV를 통해 스타테일을 후원하는 기업들의 절대적인 홍보와 프로게임단 이외의 사업에서 또 다른 수익 창출로 보다 더 안정적인 구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4년 2월호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게임일정
202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