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방학이 끝나니 인기가 고공행진? '신곡' 플레이타임이 자꾸 늘어

/ 1


▲ 웹게임 '신곡'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자사의 웹RPG ‘신곡’에서 금일(21일) 70레벨 콘텐츠를 긴급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2월 말 새학기 업데이트 후 콘텐츠를 즐기는 유저들의 집중적인 플레이타임 증가로 콘텐츠 소비속도가 빨라져 4월 중반 예정이었던 70레벨의 개인던전 2종, 멀티던전 2종, 70레벨 성운 8종 및 70레벨 세트아이템의 추가 오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 된 70레벨 개인던전 ‘영원한 성역’, ‘끝없는 길’과 멀티던전 ‘윤회의 땅’, ‘신마전장’ 공략 시 현존 최고의 타락천사, 고대 마신, 신성한 전신 세트 아이템 또는 70레벨 서사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2궁도의 명칭을 가진 신규 붉은색 성운을 획득해 장착하면 공격력, 방어력, 치명타, 통솔력, 생명치 등 캐릭터의 능력치를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붉은색 등급의 신규 성운 8종은 점성술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명을 변경하고자 했던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캐릭터명 변경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신곡은 서비스 흐를수록 더욱 사랑 받고 있다.”며, “많은 유저님들의 사랑과 관심에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신곡이 되도록 끊임 없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웹RPG의 새로운 패러다임 ‘신곡 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ilove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신곡'은 왕권을 둘러싸고 인간과 악의 무리간 벌어지는 마법 전쟁을 배경으로 삼은 판타지 웹 RPG다. '신곡'은 화려한 그래픽과 스킬 이펙트, QTE 시스템을 활용한 콤보 스킬, 1천여 개 이상의 퀘스트, 입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